티스토리 뷰

 

엘지 에어컨 서비스센터는 LG전자에서 제공하는 고객지원 서비스입니다. 에어컨의 AS 문제 발생 시 서비스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는 전화, 온라인 상담 및 방문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LG 에어컨 AS 신청하기

LG 에어컨 AS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LG전자 서비스센터에 문의해야 합니다. LG 전화번호인 1544-7777로 전화하거나 LG전자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AS 신청 절차를 따를 수 있습니다. AS 신청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LG 에어컨 AS 서비스 혜택

LG 에어컨은 구입 후 2년 동안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에어컨, 선풍기, 난방기, 히터 등 모든 제품에 대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AS 서비스는 유상으로 제공되며, 부품비, 수리비 및 출장비로 구성됩니다. 출장비는 평일 18시 이후,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22,000원으로 책정되며, 나머지 시간에는 18,000원이 청구됩니다.

 

LG 에어컨 서비스센터 지점 및 영업시간

LG전자 서비스센터는 서울, 부산, 인천, 경기도, 대구 등 다양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울 중구에는 충무로역서비스센터, 용산서비스센터, 홍대역서비스센터, 동대문서비스센터, 은평서비스센터 등이 있습니다. 각 지점의 주소와 평일 및 토요일 영업시간은 LG전자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홈페이지

 

 

정리하면

엘지 에어컨 서비스센터는 LG전자에서 제공하는 고객지원 서비스로, 에어컨에 발생하는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해줍니다. AS 신청은 전화 또는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며, 보증기간 동안 유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는 다양한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각 지점의 주소와 영업시간은 LG 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 '출장서비스예약'메뉴

 

LG전자 에어컨 자주 묻는 질문 (스스로 해결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