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080 신나는 노래모음 연속듣기

헤이즈@ 2022. 5. 28. 16:05

 

이번에도 방문 해주셔서 감사해요^^ 이시간에 방문자 분들에게 설명해보고 싶은 노래는 그시절의 롤라장에서 많이 들어봤을 7080 흥이나는 노래 모음들을 한번 준비를 해봤습니다.

신나는 노래모음
신나는 노래모음

추억의 젊은 시절이 생각이 나게 해주시는 기분좋은 곡들입니다. 이때 그때쯤에는 디스코 음악, 유로댄스 음악들이 대단히 유행을 했었죠. 최근 들어보아도 정말 신이 나는 음악들이에요. 이때 그때쯤 가장 잘알려진 그룹이 아마 모던 토킹이 지 않은건가 싶습니다.

신나는 노래모음
신나는 노래모음

모던 토킹은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그룹이에요. 물론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독일의 그룹이기도한데요!! 1984년도에 데뷔를 하여 1987년까지 공식으로활동을 했던 그룹인데 매우많은 명곡들 많이 발표를 하였어요.

신나는 노래모음
신나는 노래모음

발표하였던 음악들이 엄청나게 신나는 곡들입니다. 오늘 준히해보았던 7080 신이나는 노래 모음의 앞부분 몇 곡은 모던 토킹의 명곡들이 흘러나오고있네요. 그시절의 롤라장이 생각이 나게 해보고있는 곡들!! 즉시 모두 한번 들어 보기를 해보시면 되요!!

위에 준비해드린 비디오을 통해서 신나는 7080 신이나는 노래 모음을 들어보시기를 하실수 있습니다. 간만에 들어보시는 그리운 롤라장 팝송들! 방문 하신 분들도 들어보시기를 해보며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래요

 

관련기사

지루박메들리 노래모음 무료듣기

 

지루박메들리 노래모음 무료듣기

 어서 오세요 이번엔 즐거운 금요일인데요. 벌써 이렇게 휴일이 다가왔네요 쉬는날을 맞이해 이번엔 정말 흥겹고 흥이 나는 노래 들어 보시는 방법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오늘 준비해본 노래 듣기는 바로 지루박메..

👉더보기...

혜은이 노래모음 히트곡듣기

 

혜은이 노래모음 히트곡듣기

반가워요 이번에는 여러분들에게 흘러간시절의 가수 가요들을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꺼에요. 이번에 소개를 해 드릴 노래의 주인공은 바로바로 가수 혜은이씨이기도 한대요. 1970년대와 1980년대 정말 큰 히트를..

👉더보기...

8090발라드 노래모음 연속듣기

 

8090발라드 노래모음 연속듣기

반갑습니다. 이번엔 감동의 지나간 추억의 발라드들을 들어보시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요즘에는 발라드보기보다는 댄스곡, 힙합 음악들이 비교적 크게 유행을 하고있죠. 그렇다니 들어 보기 좋은 발라..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