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 대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는 KT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지원을 제공하는 중요한 채널입니다.

 

스카이라이프 관련 AS신청

 

스카이라이프 소개

스카이라이프 는 KT의 디지털 위성방송 서비스로, TV, 인터넷, 알뜰폰 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스카이라이프 를 통해 편리하게 OTT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는 다양한 문의 사항에 대응하기 위해 여러 전화번호 를 제공합니다: - TV/인터넷 관련 문의 : 1588-3002 / 080-001-3002 - 알뜰폰 (모바일) 관련 문의 : 1588-8665 / 114 - 스카이초이스 주문하기 : 1577-3005 - 가전결합 : 1577-3745 - 도닥도닥 서비스 : 1522-2546 - 스카이라이프 샵 : 02-515-1120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휴대폰 분실신고나 일시정지 문의사항은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능합니다.

 

AS 접수 방법

스카이라이프 에서는 AS 접수를 두 가지 방법으로 제공합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 :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고객지원' 메뉴에서 AS신청을 선택하여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상담원과 연락을 통해 절차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센터 연결을 통한 접수 : 고객센터 전화번호 로 전화하여 AS 접수 관련 번호를 선택하고, 상담원과 직접 통화하여 방문 일정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자주 찾는 메뉴 안내

고객들이 자주 찾는 메뉴에 대한 안내도 제공됩니다: - 온라인 상담 및 A/S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 설치 장소 변경 및 필요 서류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됩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는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전화번호 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을 통한 편리한 접수 및 문의도 가능합니다. 문제 발생 시 빠른 해결을 위해 고객센터 를 이용해보세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종류

전화번호

운영시간

TV/인터넷 관련 문의

1588-3002, 080-001-3002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알뜰폰 (모바일) 관련 문의

1588-8665, 114

평일 및 주말 오전 9시 - 오후 10시

스카이초이스 주문하기

1577-3005

가전결합

1577-3745

도닥도닥 서비스

1522-2546

스카이라이프샵

02-515-1120

 

AS 접수 방법

방법

상세내용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고객지원' 메뉴에서 AS신청을 선택하여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상담원과 연락을 통해 절차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연결을 통한 접수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하여 AS 접수 관련 번호를 선택하고, 상담원과 직접 통화하여 방문 일정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관련 AS신청

kt Skylife 메인 바로가기

스카이라이프 자가진단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