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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폰뱅킹은 전화를 통해 우체국의 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이에요. 예금과 보험으로 나뉘는 이 서비스는 각각의 대표번호가 있답니다. 우체국 폰뱅킹을 신청하려면 가까운 우체국을 방문해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어요. 이런 식으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우체국뱅킹 - Google Play 앱

 

다양한 서비스 제공

우체국 폰뱅킹은 예금서비스, 보험서비스, 펀드서비스, 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 그리고 상담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어요. 이 서비스는 00:00 ~ 04:00, 05:00 ~ 24:00까지 이용 가능한데, 새벽 시간대에는 이용이 제한되니 주의해야 해요. 그리고 타행 이체에도 일정 시간대 제한이 있으니 유의하셔야 해요.

 

핵심 기능인 이체

우체국 폰뱅킹의 핵심 기능은 이체입니다. 이체 시에는 다양한 제한과 수수료가 적용돼요. 이체한도는 사용하는 보안매체에 따라 다르며, SMS + 보안카드 사용 시 1회 5천만원, 1일 2억5천만원까지 이체할 수 있어요. 이때 이체수수료도 주의깊게 살펴봐야 해요.

 

안전을 위한 정책

우체국에서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전자금융 장기 미사용 고객 보안강화 정책을 시행하고 있어요. 장기 미사용으로 인한 이체 제한이 생길 수도 있는데, 이런 경우 고객은 우체국에 방문해서 본인 확인 후 이체 제한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

우체국 폰뱅킹 은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정책과 제한사항을 잘 숙지하고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어요. 이체 제한이 생기는 경우에도 고객센터나 우체국을 통해 간단하게 해제할 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우체국뱅킹 - Google Play 앱

 

항목

내용

우체국 폰뱅킹 이용시간

00:00 ~ 04:00, 05:00 ~ 24:00 (단, 04:00 ~ 05:00 운영제한)

타행 이체 제한시간

23:50부터 24:10까지

CMS 이체 가능시간

평일 09:00 ~ 17:00

CMS 분실 및 사고신고 가능시간

연중무휴 24시간

예금 ARS번호

☎1599-1900, ☎1588-1900

보험 ARS번호

☎1599-0100

이체 한도 (SMS+보안카드)

개인: 1회 5천만원, 1일 2억5천만원

이체 한도 (보안카드)

일반등급: 1회 300만원, 1일 500만원

금융결제원 이체수수료

월 10건 이하 면제, 월 10건 초과시 건당 500원

상담서비스 수수료

청구이용 수수료 적용

이체 제한 해제 방법

우체국 방문 및 본인 확인 후 제한 해제

장기 미사용 고객 보안강화 정책

12개월 이상 미사용시 금융거래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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