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전력공사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기 이용에 관련된 모든 문의사항을 해결해 드리는 한전 고객센터 는 언제든지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열려 있습니다. 함께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전ON

 

한전 고객센터 는 전기 관련 문의사항을 24시간 받아주고 있으며, 문제 발생 시 국번 없이 123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또한, 휴대폰으로 전화할 경우에는 해당 지역번호를 입력한 후 123을 누르시면 됩니다.

 

한전 고객센터 서비스 종류

서비스 종류

내용

전기요금 조회

간편조회 및 상세조회

자동이체 신청

편리한 요금 자동 납부 서비스

전기 사용 신청

신규 전기 사용 신청 및 기존 계약 변경

요금 납부

다양한 결제 방법으로 손쉽게 납부 가능

이메일 청구서

편리한 온라인 청구서 수령

 

고객지원 서비스는 필요에 따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전 고객센터 1:1 상담 / 챗봇

한전 고객센터 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1:1 상담 서비스와 챗봇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고객의 의견 및 문의사항을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한전 고객센터 지점 찾기

한전의 전국 고객센터 지점을 찾으시려면 링크 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전ON

 

한국전력공사 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전기 이용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한국전력 전화번호 와 서비스를 한눈에 정리한 표입니다.

 

한국전력 고객센터 서비스 안내

서비스 종류

전화번호

운영시간

한전 피워플래너 관련 상담

061-345-4533

평일 9시~18시

한국인터넷빌링

02-812-6711

-

한전KDN빌

061-931-7585

-

골든스톤이지빌

02-2088-1234~5

-

빌코리아

02-78-0781

-

한전산업개발

02-7775-123

-

한전사이버빌링

123

-

 

한전:ON 바로가기 전기요금 계산하러 가기 에너지캐시백 신청하러 가기 한전 챗봇 바로가기 한국전력 홈페이지사이버지점 홈페이지

 

한전:ON 바로가기

전기요금 계산하러 가기

에너지캐시백 신청하러 가기

한전 챗봇 바로가기

사이버지점 홈페이지

한국전력공사 바로가기

한전 사이버지점 홈페이지

한국전력공사 고객센터 바로가기

댓글